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예비 교사들의 전시회’ 대전예술가의집서 미술교육과 재학생작품전

작성자홍** 등록일2021.12.02 조회수303

김희우. Verzweifelt engagierte Jugend. 140x200. 한지,철사,나무.
<사진설명 : 김희우. Verzweifelt engagierte Jugend. 140x200. 한지,철사,나무.>
 
이종진. 선이나 길, 강 따위. 90.9x72.7. 캔버스에 유채.
<사진설명 : 이종진. 선이나 길, 강 따위. 90.9x72.7. 캔버스에 유채.>
 
지난달 30일 대전예술가의집에서 열린 우리 대학 미술교육과 재학생전시회 개막식에서 미술교육과 관계자 등이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사진설명 : 지난달 30일 대전예술가의집에서 열린 우리 대학 미술교육과 재학생전시회 개막식에서 미술교육과 관계자 등이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예비 교사들의 전시회’ 대전예술가의집서 미술교육과 재학생작품전


우리 대학 미술교육과는 오는 5일까지 대전예술가의집 3~5전시실에서 재학생전시회 ‘열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열전은 미술교육과 학생들이 재학하며 교사로서의 꿈과 예술가로서 자질을 갖추고 배우는 과정의 한 부분으로 올해로 19회째 진행되고 있다.

미술교육과 1~3학년 재학생 87명은 전시회에서 한국화·서양화·조소·서예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선보였다.

전시를 준비한 미술교육과 2학년 김희우 열전위원장은 “여러 전공을 가진 미술교육과의 강점을 살린 전시, 세상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전시회를 함께 만들 수 있었던 것에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강주희 미술교육과 학과장은 “학생들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작업 환경과 시간의 제약 등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공을 들여 완성한 작품들을 선보였다”라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열정을 보여준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