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대전 효안과의원, 발전기금 1200만원 약정…구성원 진료비 할인 MOU
대전 효안과의원 이효 대표원장이 우리 대학에 10년간 발전기금 1200만원을 기탁하기로 약정했다.
이효 대표원장은 “많은 기부는 아니지만 목원대 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목원대가 지역을 발전을 이끄는 인재를 지속해서 배출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권혁대 총장은 “수많은 환자의 건강한 삶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이효 대표원장과 효안과 관계자들에게 깊은 존경의 마음을 보낸다”라며 “효안과에서 응원해준 마음을 받아 대학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효안과의원은 우리 대학과 재학생, 교직원, 동문에게 진료비 할인 혜택 등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의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우리 대학 구성원과 가족은 비급여 수술비용 할인, 드림렌즈 비용 2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효안과의원(042-486-505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효안과의원은 대전·충청권 안과의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진료는 노안과 백내장, 라식, 라섹, 렌즈 삽입, 눈 종합검진 등을 전문으로 한다.
효안과의원은 레이저 백내장 수술 분야의 최첨단 장비인 ‘렌젝스’(Len Sx)를 대전·충청권 최초로 도입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