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인문학적 사고 넓혀요” 중앙도서관 제3회 독서퀴즈대회 시상
우리 대학 중앙도서관은 24일 헤세도서관에서 제3회 독서퀴즈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모든 문제를 맞춘 이수정(영어교육과 18학번)씨가 대상을 받았고, 김예진(미술교육과 20학번)·이민정(국제문화학과 17학번)·장휘진씨(신학과 14학번)는 우수상을 받았다.
장려상은 김범수(국어교육과 16학번)·정단비(국어교육과 17학번)·한상지(금융보험부동산학과 18학번)·김연정(피아노과 18학번)·고유경(TV영화학부 15학번)씨가 수상했다.
부상으로는 대상 30만원, 우수상과 장려상 각각 10만원, 5만원의 상금을 지원했다.
올해로 제3회째를 맞는 이번 독서퀴즈대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비대면)으로 열렸다.
독서퀴즈대회는 학생들에게 사전에 제공된 도서요약본인 ‘북코스모스’에서 25문제를 출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중앙도서관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참석자 전원 비말차단 가림막이 설치된 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시킨 뒤 시상식을 열었다.
임전수 학술정보부처장은 “독서퀴즈대회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제공해 인문학적 사고의 폭을 넓혀주기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많은 학생들이 개인의 학습능력 함양할 수 있는 독서습관을 기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