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31일 신학관 A113호에서 열린 종무감사예배에서 권혁대 총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예산조정과 정은주 계장(왼쪽)이 교육부장관 표창장을 전달받고 권혁대 총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최재필 관리과장(왼쪽)이 대전광역시장 표창장을 전달받고 권혁대 총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취창업지원단 취업진로센터 배성숙 교수(왼쪽)가 대전광역시장 표창장을 전달받고 권혁대 총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9년도 종무감사예배
우리 대학은 31일(화) 오전 11시 신학관 113호에서 200여 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광주 교목실장의 집례로 2019년도 종무감사예배를 가졌다.
예배는 공동기도와 김영준 노조지부장의 성경봉독, 이광주 교목실장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으며 이희학 대외협력부총장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권혁대 총장은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우리 대학 구성원 모두가 단합해 노력한 결과 값진 성과를 이뤄냈다”며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위기와 시련을 견뎌내며 우리 대학의 좋은 교육여건을 활용해 축복받는 대학으로 만들어 나가자”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예산조정과 정은주 계장이 교육부장관 표창을, 최재필 관리과장과 취창업지원단 취업진로센터 배성숙 교수가 대전광역시장 표창을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