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우리 대학 "제1기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기념식수 및 법인발전기금 전달식"

작성자홍** 등록일2019.11.13 조회수677

제1기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수료를 기념하며 권혁대 총장과 교무위원, 서은숙 문화예술원장, 손중호 원우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기념식수를 하고 있다.

 

손중호 원우회장(발전기금 판넬 왼쪽 세 번째)이 권혁대 총장(발전기금 판넬 왼쪽 두 번째)에게 법인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우리 대학 "제1기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기념식수

법인발전기금 전달식"

 

우리 대학은 13일(수) 교내 건축도시연구센터 앞 정원에서 ‘제1기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기념식수 및 법인발전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권혁대 총장과 교무위원, 서은숙 문화예술원장, 손중호 원우회장을 비롯한 김병국, 김정수, 이해균, 유명균 부회장과 김정철 사무총장, 이종오 감사, 이신숙 재무국장 등이 참석해 나무를 심고 표지석을 설치했다.

 

제1기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임원들은 학교발전과 지역사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원우들이 십시일반 모은 1천만 원을 손중호 원우회장이 대표로 권혁대 총장에게 법인발전기금으로 전달했다.

 

1년 2개 학기로 운영되는 이 과정은 학교 강의는 물론 각계 유명인사와 기업체 CEO 및 임원의 특별강연과 각종 공연 및 콘서트 관람 등을 통해 감성경영과 창조경영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기관장과 공무원을 비롯해 정당인 및 중소기업 CEO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원우들이 최고경영자로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전문 노하우를 공유하고 문화예술 활동, 워크숍 등을 함께하며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손중호 원우회장은 “제1기 졸업생 모두의 정성을 담아 기념식수를 하고, 대학발전에 작은 보탬을 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늘 관심과 사랑을 갖고 목원대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권혁대 총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문화예술 최고경영자 과정을 잘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마음으로 마련된 법인발전기금도 학교와 학생들을 위해 뜻깊게 쓰겠다”고 화답했다.

 

서은숙 문화예술원장은 “바쁜 와중에도 더 좋은 리더가 되고자 열심히 믿고 따라와 준 원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원우간의 친목도모 및 대학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