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우리 대학 제39대 총학생회는 25일(월) 정문 옆 주차장에서 "2019학년도 학생회 연합 발대식"행사를 개최했다.
총학생회장 김동영 군과 부회장 서우현 군이 총학생회 깃발을 권혁대 총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2019학년도 학생회 연합발대식"에 참석한 학생들이 권혁대 총장의 축사를 경청하고 있다.
권혁대 총장이 학생회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축하해주고 있다.
‘2019학년도 학생회 연합 발대식’ 열려 학생회 여러분의 힘찬 출발을 응원합니다
우리 대학 제39대 총학생회(회장 김동영)는 25일(월) 오후 6시 30분 정문 옆 주차장에서 학생자치기구와 단과대학 학생회 임원, 일반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9학년도 학생회 연합 발대식’ 행사를 개최했다.
연합 발대식에는 권혁대 총장과 교무위원들이 참석해 학생회의 힘찬 새출발을 격려하고 축하했다. 또 배재대 총학생회장을 비롯한 대전지역 총학생회 임원들이 우리 대학을 직접 찾아 축하 인사를 전하며 지역대학들 간의 우의를 다졌다.
발대식에서는 총학생회와 총대의원회, 총동아리연합회, 8개 단과대학, TV·영화학부 학생회의 신임 회장과 부회장 등 임원소개에 이어 총학생회 깃발 전달과 권혁대 총장의 축사가 있었다.
제39대 총학생회장 김동영 군은 “학우들의 권익을 우선으로 대변하고, 발로 뛰며 봉사하는 학생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권혁대 총장은 “학생회 연합 발대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총학생회를 중심으로 더 활기찬 면학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