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재학생
구제신청서 제출 안내
※ 재학생 1차 신청 원칙 ※
등록금 고지서상 우선감면으로 학생·학부모의 등록금 부담경감 효과를 높이기 위해
2016년부터 재학생은 1차 신청만 가능하며 원칙적으로 2차 신청이 불가합니다.
- 2차 신청한 재학생은 재학중 2회에 한해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자 구제신청서”를 제출한 경우 재심사 후 지원 가능 단, 구제신청서 접수 및 국가장학금 재심사 시 별도 탈락사유 존재자는 지원 불가
- 이전에 구제신청 기회(2회)를 모두 사용하여 국가장학금을 수혜한 경우 구제신청서 제출 절차 없이 심사에서 탈락
1. 제출 기간 : ~11.19.(화) 까지
’19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자 선발결과 발표 이후 구제신청서 제출이 가능
2. 제출 방법
①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모바일 포함) 로그인 ② 장학금 신청현황에서 탈락(사유: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 확인 ③ ‘재학생 신청기간 미준수자 구제신청서’에 공인인증서 서명하여 제출
3. 문의사항
한국장학재단(1599-2000)
※ 구제신청서 미제출시 국가장학금 수혜 불가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