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음악대학 피아노과, 베토벤 콘체르토 연주회

작성자홍** 등록일2018.10.31 조회수1956

 

 

 

음악대학 피아노과, 베토벤 콘체르토 연주회

내달 1일(목) 오후 7시 교내 콘서트홀서 열려

 

악성 베토벤은 고전음악의 완성자이며 낭만주의 음악에 교량적인 역할을 한 작곡가다. 그는 자유와 평등, 인간애를 실천한 인도주의자였으며 불굴의 의지로 청각장애를 극복하고 깊은 내면의 소리를 음악으로 승화시킨 위대한 예술가다.

 

지난 봄, 모차르트에 이어 이번에는 베토벤 피아노 콘체르토 연주회가 열린다.

 

우리 대학 음악대학 피아노과(학과장 민경식)는 내달 1일(목) 오후 7시 교내 콘서트홀에서 ‘L. V. Beethoven 피아노 콘체르토 연주회’를 개최한다.

 

이지수, 김수경, 김혜라, 조애린, 이순한, 김준희 학생이 안디무지크 필하모니아와 협연한다.

 

2004년 창단된 안디무지크 필하모니아는 모차르트와 베토벤 교향곡 전곡연주를 성공적으로 마친 탄탄한 연주 실력을 갖춘 민간 오케스트라다. 이운복 교수가 음악감독 겸 지휘자를 맡고 있다.

 

6명의 협연자들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선발된 만큼 더욱 수준 높은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지수, 김수경 학생이 피아노 협주곡 제3번 1, 3악장, 김혜라 학생이 피아노 협주곡 제2번 1악장, 조애린, 이순한 학생이 피아노 협주곡 제1번 1, 3악장, 김준희 학생이 피아노 협주곡 제5번 1악장을 차례로 연주한다.

 

김준희 학생은 “연주자로서 곡을 관객들에게 어떻게 전달하는 게 좋을지 고민을 많이 했다”며 “베토벤의 소리와 철학을 피아노에 고스란히 담아 들려드릴 테니 많이 찾아오셔서 마음이 치유되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