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김원배 총장, 군자중앙감리교회에서 간증 설교

작성자홍** 등록일2013.01.22 조회수3576

김원배 총장, 군자중앙감리교회에서 간증 설교

- 박명홍 목사로부터 1천만원의 대학발전기금 전달 받아-

 

우리 대학 김원배 총장은 1월 20일(일) 오후 7시부터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군자중앙감리교회를 방문하여 주일예배 간증 설교를 하였다.

 

김 총장은 250여명의 교회 성도가 참석한 가운데 "말의 힘, 기도의 힘(민 14장 28절)"이란 제목으로 간증을 하여 성도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군자중앙감리교회 박명홍 담임목사로부터 1천만원의 대학발전기금을 전달받았다1955년에 설립된 군자중앙감리교회는 현재 약 1,400여명의 성도가 출석 중이며, 박 목사는 19993월 이 교회의 5대 담임목사로 부임했다.

 

1958년 충북 단양 출생인 박 목사는 1978년 우리대학 신학과에 입학해 동() 대학원을 졸업 후 1984년부터 3년간의 군목생활을 거쳤다.

 

미국 콜럼비아국제대학교 문학석사와 코헨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신학석사를 취득 후, () 오랄로버츠대학교와 복음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목회학박사와 철학박사를 각각 취득했다.

 

현재 중부연회 웨슬리어린이선교회와 필리핀 목회제자훈련원, 웨일즈국제학교의 이사장과 태국감리교신학교 부이사장, 우리대학 선교훈련원 이사로 재직 중이다.

 

목사는 기독교 사학의 선두주자인 목원대 출신으로써 자부심을 갖고 기부를 하게 됐다면서 이 기금이 학교발전을 위한 한 알의 밀알이 되기를 바란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우리대학은 이 기금을 지난 1월말부터 공사를 시작, 20138월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는 () 신학관 복원기금으로 쓸 예정이다.

 

우리대학은 정통성 회복운동의 일환으로 2010년부터 각계를 대상으로 신학관 복원 모금운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해왔으며, 복원 후에는 역사박물관감리교 역사자료실등을 설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