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세팍타크로 명가’ 목원대, 제34회 전국 세팍타크로선수권대회 우승

작성자홍** 등록일2023.08.18 조회수331

강원 횡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34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에서 레구이벤트 우승을 차지한 목원대 세팍타크로부 선수와 감독이 금메달을 목에 걸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강원 횡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34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에서 레구이벤트 우승을 차지한 목원대 세팍타크로부 선수와 감독이 금메달을 목에 걸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팍타크로 명가’ 목원대, 제34회 전국 세팍타크로선수권대회 우승


목원대학교 세팍타크로부는 최근 강원 횡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34회 회장기 세팍타크로대회’ 레구(3인조)이벤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목원대는 예선전 전승으로 준결승에 올라 원광대학교를 세트스코어 2대 0으로 누르고 결승전에서 송원대를 만나 2대 1로 승리했다.

최우수 선수상을 받은 이준욱 선수(스포츠건강관리학과 4학년)는 “목원대 세팍타크로부 구성원들이 일치단결해 값진 성과를 이뤘다”며 “훈련에 매진해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게 목표”라고 전했다.

이준욱 선수와 김현수 선수(스포츠건강관리학과 3학년)는 다음달 23일 열리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

이희학 총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항상 우수한 성적을 거둬 학교의 명예를 높여주는 선수들에게 고마운 마음”이라며 “앞으로 열리는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