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재학생 스터디 인프라 구축’ 목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동아리 운영

작성자홍** 등록일2023.05.10 조회수276

목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상담실에서 진행된 진로취업동아리 간담회에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목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상담실에서 진행된 진로취업동아리 간담회에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학생 스터디 인프라 구축’ 목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동아리 운영


목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2023년도 진로취업동아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진로취업동아리 프로그램은 대학혁신지원사업과 연계해 재학생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주체적·주도적 자립심을 함양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진로취업동아리는 취업 준비 시 자격요건의 마련을 위한 토익·컴활 준비반, 취업 정보공유를 위한 공모전·공기업 준비반, 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한 지역인재7급 준비반, 기초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사무행정 준비반 등 6개로 편성됐다.

목원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전년 동아리 활동에 참여했던 많은 학생이 올해 동아리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는 등 학생 주도적인 스터디그룹의 인프라가 형성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선명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부본부장은 “취업 준비의 목표뿐만 아니라 원만한 교우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서용호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본부장은 “진로취업동아리를 통해 학생들 스스로 주체적이고 자립적인 학습활동을 이어갈 수 있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