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지역 씨름 발전 협력’ 우리 대학, 금실도시개발㈜과 씨름부 창단 맞손

작성자홍** 등록일2022.02.23 조회수464

23일 오전 우리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금실도시개발㈜ 정영숙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와 대학 관계자 등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23일 오전 우리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금실도시개발㈜ 정영숙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와 대학 관계자 등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역 씨름 발전 협력’ 우리 대학, 금실도시개발㈜과 씨름부 창단 맞손


금실도시개발㈜가 우리 대학의 씨름부 창단을 지원한다.

우리 대학은 23일 오전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금실도시개발㈜과 씨름부 창단 등을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금실도시개발㈜는 우리 대학 씨름부 창단과 씨름장 건립 등을 지원한다.

또 양 기관은 지역사회 씨름 문화의 발전과 대학·기업 상생협력사업 발굴 및 육성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우리 대학은 올해 대전권 대학 최초로 씨름부를 창단한다.

우수선수 육성을 통해 씨름의 저변을 확대하고 지역 스포츠 발전을 이끌겠다는 취지다.

정영숙 금실도시개발㈜ 대표이사는 “지역 스포츠와 대학 발전 등에 일조하고 싶어 씨름장 건립 등을 지원하게 됐다”며 “미력하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혁대 총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대학과 지역 스포츠 발전을 생각해 귀한 지원에 나선 금실도시개발㈜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목원대 씨름단을 잘 육성해서 정영숙 대표의 뜻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