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시대적 과제 고민·탐구” 우리 대학 간소화 입학식 2일 진행

작성자홍** 등록일2021.03.02 조회수320

2일 오전 목원대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열린 입학식 및 우수입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김병국 이사장(왼쪽)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사진설명 : 2일 오전 목원대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열린 입학식 및 우수입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김병국 이사장(왼쪽)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2일 오전 목원대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열린 입학식 및 우수입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2일 오전 목원대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열린 입학식 및 우수입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대적 과제 고민·탐구” 우리 대학 간소화 입학식 2일 진행


우리 대학이 2일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정식 입학식 대신 간소화한 입학식을 진행했다.

우리 대학은 이날 대학본부 도익서홀에서 성적우수 장학생 등 6명의 신입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것으로 입학식을 대신했다.

김병국 학교법인 감리교학원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목원대는 인재 양성을 위해 최고의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다”며 “대학생활을 통해 이 시대가 요구하고 미래세대에 기여할 수 있는 과제를 고민하고 탐구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혁대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목원대는 1954년 대전 최초의 사립대학으로 설립돼 진리·사랑·봉사의 건학이념 아래 미래형 융합인재를 양성하는 67년 전통의 명문대학”이라며 “신입생들이 대학과 나라를 위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권혁대 총장은 코로나19로 열리지 못하는 입학식을 대신해 영상축사를 만들었다.

권혁대 총장의 축사는 우리 대학 누리집(https://youtu.be/JPytxMGA1fU)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