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재학생 공공부문 진로 탐색 기회 많아진다”

작성자홍** 등록일2020.12.10 조회수420

10일 오전 10시30분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설동승 대전시설관리공단 이사장(왼쪽)과 권혁대 총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10일 오전 10시30분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설동승 대전시설관리공단 이사장(왼쪽)과 권혁대 총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일 오전 10시30분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열린 대전시시설관리공단·목원대 업무협약식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10일 오전 10시30분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열린 대전시시설관리공단·목원대 업무협약식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학생 공공부문 진로 탐색 기회 많아진다”
대전시시설관리공단·목원대 인재 양성 등 업무협약


우리 대학 재학생의 공공부문 현장실습 기회 등 진로 탐색 기회가 많아지게 됐다.

우리 대학은 10일 대전시설관리공단과 양 기관의 보유자원을 활용하는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대전시설관리공단은 우리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공공부문 현장실습과 인턴십 등을 지원해 진로 탐색을 협력한다.

우리 대학은 대전시설관리공단의 혁신역량 강화와 공공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한 교육·자문·컨설팅, 대학 시설 사용 등을 지원한다.

또 양 기관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지역경제 회복 지원 등 지역사회 위기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전시설관리공단 설동승 이사장·신철 경영지원처장·한규범 기획혁신팀장과 우리 대학 권혁대 총장·신열 교무처장·이승재 기획예산처장·서용호 취창업지원단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설동승 이사장은 “지역의 인재 양성과 공공기관 혁신성장 실현을 지역의 명문 대학인 목원대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며 “목원대와의 협력이 공단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혁대 총장은 “대학이 공단과 함께 성장할 소중한 기회를 얻었다”며 “목원대 재학생들이 이번 협약을 통해 공공부문 현장실습 기회가 더 많아지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