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총동문회, 코로나19 극복 장학금 1600만원 전달

작성자홍** 등록일2020.10.08 조회수503

8일 오전 10시 목원대학교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김병국 총동문회 목원장학재단 이사장(왼쪽)이 권혁대 총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8일 오전 10시 목원대학교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김병국 총동문회 목원장학재단 이사장(왼쪽)이 권혁대 총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8일 오전 10시 목원대학교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열린 총동문회 목원장학재단의 장학금 전달식에서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과 총동문회·대학 관계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 8일 오전 10시 목원대학교 대학본부 4층 도익서홀에서 열린 총동문회 목원장학재단의 장학금 전달식에서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과 총동문회·대학 관계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총동문회, 코로나19 극복 장학금 1600만원 전달

 

우리 대학 총동문회 목원장학재단이 8일 코로나19로 경제적인 고통을 받는 후배들에게 장학금 1600만원을 전달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학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후배들을 응원하겠다는 게 총동문회의 장학금 지원 취지다.

이날 단과대학별로 추천받은 16명의 재학생은 목원장학재단으로부터 100만원씩을 특별장학금으로 받았다.

김병국 목원장학재단 이사장(㈜교동식품 대표)은 “후배들이 대학을 졸업한 뒤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한다면 총동문회에게 큰 보람이 될 것”이라며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후배들을 위한 특별장학금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혁대 총장은 “우리 대학 인재 양성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는 총동문회에 감사를 표한다”며 “학생들도 선배들의 취지를 이해하고 미래를 잘 개척할 수 있도록 노력한 뒤 사회에 진출해 선배들처럼 내리사랑을 실천해줬으면 고맙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