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목원대학교 MOKWON UNIVERSITY목원대학교


경계를 넘어 세계로, 함께 성장하는 열린대학

MOKWON UNIVERSITY

포토뉴스

"2019-1학기 목원 사회봉사주간 출정식"

작성자홍** 등록일2019.04.08 조회수1487

8일 도서관 앞 광장에서 열린 ‘목원 사회봉사주간’ 출정식에서 김동영 총학생회장이 대표로 선서하고 있다.

 

8일 열린 "목원 사회봉사주간 출정식"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 대학, 8일부터 대전지역 대대적 봉사활동

‘같이 나누면 가치 있는 꿈이 됩니다’…사회봉사주간 출정식

 

우리 대학 사회봉사지원센터(센터장 최윤정)는 8일(월) 오전 11시 교내 도서관 앞 광장에서 ‘2019-1학기 목원 사회봉사주간 출정식’을 가졌다.

 

사회봉사주간은 학교 전 구성원이 10일 간 대대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행사로 우리 대학은 2007년부터 매 학기마다 시행하고 있다.
 
이날 출정식에는 김윤호 부총장과 보직 교수 및 학생, 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적극적인 참여 의지를 다짐했다.

 

이번 사회봉사주간에는 교직원과 학생 등 800여 명이 참여해 10일간 대전지역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펼친다.

 

‘같이 나누면 가치 있는 꿈이 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교내 모든 부서와 22개 학과가 봉사활동에 나선다. 지역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시설, 현충원 등 15곳의 사회봉사 관련기관에 방문해 봉사수요에 맞춰 프로그램보조, 학습지도, 환경정리 등 여러 가지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권혁대 총장은 “사회봉사주간동안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봉사를 실천하길 바란다”며 “우리 모두가 사랑과 헌신의 마음으로 사회를 바르고 행복하게 만들어나가는 진정한 봉사자로 거듭날 수 있길 소망한다”고 적극적인 성원과 참여를 당부했다.